본문 바로가기

취미기록/제품써봄

아이폰 지불정보 수정



드디어 나의 부활한 아이폰으로 카톡어플 업그레이드를 하려는 순간!!

itistory-photo-1


...이게 뭔일인가...지불정보가 어쩌구 한다..
물론 전에도 비슷한 적이 있어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..

itistory-photo-2


헐..보안 코드는 아는데 발행 번호는 또 뭐란 말인가..
이 신세계 앞에서 난 망연자실 했다..OTL...


일단은 보안 코드를 넣고, 발행번호를 쓰려고 눌렀는데..

itistory-photo-3



아니..애플 웹페이지로 연결되더니 어플 다운은 커녕..그냥 튕기더이다...
다시 해봐도..같은 결과...


심지어 재부팅도 소용 없음...
참다못한 나는 결국...

검색엔진을 통한 팁을 습득하여 결국은 승리를 거두었다!! 크크크

자 이제 그 방법을 공개하겠습니다.. 혹시나 저처럼 놀라신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바래요^^


1.일단 아래 스샷 상태에서 암것도 입력하지 않고 화면 상단 "완료" 버튼을 누릅니다.

itistory-photo-4



2.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됩니다.


itistory-photo-5



3. 위에 보면 보안코드만 남게 되면 거기에 원래 등록된
신용카드번호의 정보를 넣어주면 됩니다.


그리고 제 경우에는 스샷아래쪽에 청구지주소가 누락됨을 알려주는
"붉은색" 글자가 보이는데 그런 부분도 다 수정해주셔야 합니다..


저는 그냥 무시하고 완료 눌렀더니 처음부터 다시하게 되는 무시무시한 경험을...OTL....

itistory-photo-6



요렇게~~제대로 깔렸네용 ㅎㅎㅎ

뭐..다들 아시는 일인지 모르지만 혹시나 참고가 되실분들이 있을거 같아 포스팅 합니다^^

도움이 되셨다면 그냥가지 마시고~위 아래 꾹꾹 부탁드려요~ㅎ

이상! 온유의 일상이었습니다!


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