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프로젝트 봄/일상써봄

세이브 더 칠드런 - 모자뜨기 시즌5 (1)





추운 겨울을 마음 속까지 따뜻해지게 만들어줄 <세이브 더 칠드런>의 '모자뜨기 시즌5'

지난번에 포스팅한 시점에 우리 아내가 주문한 시즌5의 바늘 없는 실키트가 도착했다.^^




난 이미 시즌 3부터 시작한터라...ㅎㅎ

시즌 3때는 귀여운 주머니에 넣어주었었구..(가지고 다니기 딱 좋았다^^)

시즌 4에는 박스포장이었는데...들고 다니기 불편해 시즌 3에 받은거에 넣고 다녔었고...

이번 시즌 5에는 '바늘없는 실키트'만 주문하긴 했지만 

(시즌 3,4에 참여하면서 바늘만 두개가 있었다..ㅋㅋ)

밀봉할수 있는 지퍼백에 담겨져 왔다..귀여워라~ㅎㅎ

실의 색상도 다양하고 이뻐진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..ㅎㅎ




게다가 '귀요미 모자 뱃지' + 모자뜨기 자석 뱃지'까지 

충실한 샘플구성(?)에 감탄했다..

언제봐도 귀여운 꼬맹이 모자는 정말 이쁜거 같다^^

이제부터 틈틈히 만들어 가면서 포스팅을 해나가야 겠다..^^

이번에는 그래도 몇번 만들어 봤으니 좀더 이쁘게 만드는 법을 연구해봐야겠다.

올해부터는 사랑하는 우리 아내와 함꼐 할테니 더 따뜻하고 의미있는

모자뜨기가 될것 같다.^^

아~ 신난당^^


모자뜨기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맨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^^

모자뜨기 참여 정보와 모자뜨기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^^

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모자뜨기 시즌5! 

함께해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