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프로젝트 봄/일상써봄

[On you's Daily - 말리부 시승 이벤트 참여^^]





말리부 시승 이벤트 하는데 블로그에 글을 써야 된다네..

되려나 모르겠다..ㅎㅎ

중요한건 한번쯤 타보고 싶다는 것!





어쨌든 시간도 허락하고 당첨도 허락된다면?


아내와 함께 스윽~바람쐬러 데이트 다녀온다는셈 쳐야겠다^^


더불어 사진도 좀 찍어두면 여행+시승기+블로그 포스팅까지..


일석삼조가 되지 않을까 싶다.


요즘나오는 CF 두편을 보고 나니 더욱 타보고 싶은 생각이..ㅎㅎ

아..무엇보다..기사에선가 보았지만 맨아래 3D영상 마지막에 나오는...

시크릿큐브..완전 맘에 든다..ㅎㅎ




<말리부의 본질은? - 여자편>


 





<말리부의 본질은? - 남자편>

 






<쉐보레말리부 Full 3D 영상>